운영의지

본문 바로가기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도록 노력합니다.

운영의지

홈 > 사업안내 > 운영의지

운영의지

대표이사
        운영의지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위한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운영에 따른 재정적, 인적, 물리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우리 법인은 어르신이 존경 받는 행복한 세상을 위한 익산시와의 파트너 쉽을 유지하며, 의료, 복지, 문화, 교육에 대한 종합적인 청사진을 준비하겠습니다.

우리 법인은 정치적인 영향력을 행사하시거나 그것에 의존하지 아니하며, 종교, 이념, 성별, 학력, 빈부를 차별하지 않고 오직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위한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직원으로서 자부심을 갖게 할 것입니다.

관장
      운영의지

어르신 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운영에 과학적인 인간중심의
경영이념을 도입할 것입니다.

어르신 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발전적인 미래를 생각하고, 원칙에 따라 시민과 함께
가며, 체계적, 전문적인 서비스를 할 것입니다.

어르신 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총체적 사례관리체계를 도입하여 다양한 어르신의 욕구와 문제에 부흥하며, 우리들의 역량과 지역사회의 협력을 유도하는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우리 직원들은 어르신 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실천에 기반을 둔 학습조직으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대표자: 김병기       사업자등록변호: 403-82-09657       주소: [54652]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동서로 103 (모현동 2가)
TEL: 063-837-7722       fax: 063-837-9100       e-mail: iksansilver01@hanmail.net
Copyright © 2017 익산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