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도록 노력합니다.

인사말

홈 > 사업안내 > 인사말

인사말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겠습니다!”
“어르신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갖고 존경과 섬김을 통해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시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의 어르신들은 노년기에 접어들면서부터 경제적 어려움, 건강 문제, 소외와 고독의 문제 등 변화하는 사회에 적응하지 못해 사회적 부적응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개인과 가정에서의 문제가 아닌 우리 모두가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이에 우리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은 이러한 사회현상을 여러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통찰력과 인간중심의 경영이념을 도입하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하여 ‘어르신이 존경받는 행복한 세상’을 열어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어르신에게 따듯한 관심과 사랑을 갖고 존경과 섬김을 통해 어르신과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시길 부탁드립니다.

어르신이 항상 변하지 않는 열정과 꿈을 갖고 스스로가 삶의 주체가 되어 존경받고 행복한 노후가 되도록 늘 겸손하며 친절하고 예의 바른 행동으로 어르신을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장   김병기  올림


익산시노인종합복지관       대표자: 김병기       사업자등록변호: 403-82-09657       주소: [54652]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동서로 103 (모현동 2가)
TEL: 063-837-7722       fax: 063-837-9100       e-mail: iksansilver01@hanmail.net
Copyright © 2017 익산노인종합복지관. All rights reserved.